양지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게시판에 글쓰기를 하는 경우, 본문 또는 첨부파일내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성명, 연락처 등)가 포함되어 게시되지 않도록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를 포함하여 게시하는 경우에는 불특정 다수에게 개인정보가 노출 되어 악용될 수 있으며, 특히 타인의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에는 개인 정보보호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021학년도 양지초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재공고
작성자 최봉윤 등록일 21.01.21 조회수 160
첨부파일

양지초등학교 공고 2021 5

 

2021학년도 양지초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재공고

양지초등학교에서는 방과후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방과후학교 개인위탁강사를 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공고 내용

. 모집분야 및 인원 : 1개 부서 재공고 (레터링디자인&문자디자인 1)

. 계약 기간 : 2021342022223

자연재난 및 사회재난 시 방과후학교를 운영 중지, 연기될 수 있음

방학 기간에는 강좌 시간을 오전으로 변경하여 실시될 수 있음

강좌별 수업 요일은 제시된 요일을 권장하나 부득이한 경우 일부 조율 가능

최종 선정된 강사가 계약을 포기할 경우, 다음 순위의 후보자로 선정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있음

프로그램

운영 요일

운영 시간

예상강사료(3개월)

(반별정원)

요일 조정 여부

레터링디자인& 문자디자인

가반(100분씩 주1)

14:00 ~ 15:40

75,000

(25,000)

정원 (반별 12)

나반(100분씩 주1)

15:45 ~ 17:25

교육과정 운영 시간에 따라 방과후운영 시간은 일부 변경될 수 있음

방과후 운영 시간 (교육과정 운영 시간 조정 전)

형태

시간

학기 중

방학 중

150분 수업

1100분 수업

150분 수업

1100분 수업

,

, ,

,

, ,

방과후 1교시

13:00

~13:50

.

13:00

~14:40

13:50

~15:30

9:00

~9:50

9:10

~10:50

방과후 2교시

13:55

~14:45

13:50

~14:40

10:00

~10:50

방과후 3교시

14:50

~15:40

14:45

~15:35

14:50

~16:30

15:40

~17:20

11:00

~11:50

11:00

~12:50

방과후 4교시

15:45

~16:35

15:40

~16:30

12:00

~12:50

방과후 운영 시간 (교육과정 운영 시간 조정 후) - 2020학년도에는 조정하여 운영하였음

형태

시간

학기 중

방학 중

150분 수업

1100분 수업

150분 수업

1100분 수업

,

, ,

,

, ,

방과후 1교시

12:30

~13:20

.

12:30

~14:10

13:00

~14:40

9:00

~9:50

9:10

~10:50

방과후 2교시

13:30

~14:20

13:00

~13:50

10:00

~10:50

방과후 3교시

14:30

~15:20

14:00

~14:50

14:20

~16:00

14:50

~16:30

11:00

~11:50

11:00

~12:50

방과후 4교시

15:30

~16:20

15:00

~15:50

12:00

~12:50

2. 프로그램 운영 세부사항

(1) 수업 시간은 1회당 50분을 기본으로 하며, 강좌별로 반 편성 함

(2) 프로그램별 강좌 운영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수강인원이 현저하게 적을 경우에는 강사와 학교가 협의하여 폐강 여부를 결정할 수 있음

(3) 1차 공고 시에는 학교 내진공사와 화장실 공사가 방학중 70일 정도 실시될 것으로 예상하였으나 최근 공사가 잠정 보류됨에 따라 현재까지는 계획된 공사가 없으나 학년 도중 예상하지 못하게 갑작스런 공사가 발생하면 일정 시기 동안 방과후학교 운영이 중지 될 수도 있음. (코로나19로 인해 등교중지가 발생할 경우에도 방과후 운영이 중지 될 수도 있음)

(4) 주중 공휴일, 재량휴업일, 지진, 태풍 등 자연재해 발생으로 방과후 수업을 실시하지 못한 경우에는 별도 보강을 실시함

3. 모집 세부 사항

절차

일 정

비 고

1

공고 및 응모

2021.01.21.() ~

01.25.() 11:00까지

양지초등학교 홈페이지

울산방과후학교지원센터 홈페이지

접수처 : 인편 (교무실)

이메일접수 ( beatbong@hanmail.net )

252-9411, 내선 0101

010-3794-3271

접수방법 : 인편 또는 이메일 접수 가능

이메일 접수 시 전송 후 접수자 본인이 이메일 수신

관련 유선 확인 필수 (담당자 휴대폰으로 연락)

이메일로 접수된 서류는 차후 면접 시 원본 제출

2

1차 제안서심사

2021.01.26.() 15:00

평가 : 제안서평가위원회

1차 제안서 평가 결과 차후 개별통보

응시자가 적을 경우 : 1차와 2차를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심사 때 동시에 진행 할 수 있음

3

2차 프로그램 운영능력심사

2021.01.28.() 15:00

대면 면접

장소 : 본교 중앙 2층 나눔실

7분 이내 : 자기소개, 수업 실연

3: 질의응답

학교의 사정에 의해 심사 일정 변경 시 사전에 유선 또는 문자 연락 드림

4

심사결과 발표

2021.01.29.()

합격자 발표

개별 통지

(1)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한 후 학교운영위원회 심의(자문)를 거쳐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강사 1인만 응모하였을 경우, 1차 제안서 평가에서 적격자(1차 서류 심사 만점이 50점이기 때문에 전체 심사위원 평균 40점 이상인 경우 적격)라고 판정된 경우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 생략 가능

최종 심사 결과 최고득점자를 강사로 선정하며, 최고득점자의 계약 포기 또는 계약 유지가 어려울 경우 차점자 순으로 선정 가능

(2) 계약 기간 : 2021342022223

공사 등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계약 기간이 조정될 수 있음

4분기 중 2월은 3주만 운영됨

(3) 근로조건

1) 개인위탁 강사와의 계약은 강사료만을 대상으로 함

2) 강사료는 시간당 최대 37,500원을 초과할 수 없음

(양지초 : 시간당 50분 기준 37,500원으로 강사료 및 학생 인원수 결정함)

3) 세부 운영 내용

) 부서별 프로그램 운영 개수, 학생 수강 인원은 강사 선정 후 협의하여 조정 할 수 있음

) 강좌별 수강 인원수는 12~15명으로 권장함

4. 지원 조건

(1)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2)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3) 법령 상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4) 선정 후 계약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본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에 참여할 수 있는 자

5. 제출 서류 (첨부된 2021년 양식에 작성)

(1)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인적사항(사진부착 또는 사진첨부)

학력 : 정확한 학교명, 전공분야를 세부적으로 기재, 졸업,수료,중퇴 등 구분하여 기재

경력 : 증명서로 증빙할 수 있는 교육기관 경력(,,) 내용만 경력 인정

자격증 및 면허 : 교원 자격증, 국가기술자격증 및 공인자격증을 구체적으로 기재

기재하는 내용들은 차후 최종 합격 후 증빙서류로 제출할 수 있어야 함

- 최종학력 증명서, 경력증명서(해당 강사만), 교원자격증(해당 강사만)

국가기술자격증 및 공인자격증(해당 강사만)

최종 합격 후 제출된 증명서와 기재된 내용이 다를 경우 계약 해지 될 수 있음

(2) (탑재된 양식 반드시 활용)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

최종합격자에 한해 아래의 서류를 추가 제출함(채용 결정 후 제출함)

() 최종학력증명서 1

()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해당자에 한함)

()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혀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 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중에서 선택하여 사본 1

()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

(흉부 X-ray 포함, 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의 경우 전염성 질환 유무만 확인되므로 불가함

() 통장 사본 1

() 개인정보 제공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학교에서 작성)

() 청렴 서약서 1(학교에서 작성)

() 계약서 2(학교에서 작성)

() 개인사업자등록증 사본 1(해당자에 한함)

6. 기타 유의 사항

(1)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2)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3)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4) 접수된 서류는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응시자 본인이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를 작성·제출한 경우에 한하며 직접 서류를 반환해 가야함. (, 반환 청구는 최종합격자 발표 후 14일까지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일체 서류는 파기함)

(5) 문의 전화 : (담당자) 252-9411, 010-3794-3271

 

이전글 2020학년도 학교자체평가 결과 안내
다음글 2021 배움터지킴이 자원봉사자모집공고